(주)엑스넬스코리아 “KPGA 코리안 투어 선수 후원 확대”

저스틴 신(신용구, 31) 선수가 (주)엑스넬스코리아(대표이사 박제용)와 7월 6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저스틴 신 선수는 캐나다 국가대표를 시작으로 화려한 아마추어 경력을 가지고 있다. 2009년 주니어 아메리카 컵 챔피언십(미국), 2012 노스이스트 아마추어 챔피언십(미국)에서 우승했다. 당시 세계 아마추어 랭킹 50위 안에 이름을 올리며 장래가 기대되는 선수로 꼽히기도 했다.

(주)엑스넬스코리아의 테크스킨 브랜드 제품을 배경으로 기념 촬영을 한 저스틴 신 선수.
(주)엑스넬스코리아의 테크스킨 브랜드 제품을 배경으로 기념 촬영을 한 저스틴 신 선수.

2013년 9월 프로로 전향해 2014년 웹닷컴 투어에 데뷔했다. 이후 2018년까지 웹닷컴 투어와 PGA 투어 차이나를 병행했다. 우리나라 무대에도 얼굴을 보였다. 2019년부터 코리안 투어와 일본, 중국 투어를 함께 뛰고 있다. 프로에서는 두 차례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2015년 유나이티드 인베스트먼트 리얼 이스테이트 오픈과 2019년 마카오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

한국 무대에서 활약하는 동안 교습가 송경서 프로에게 지도를 받고 있다. 송 프로는 저스틴 신 선수가 안정적으로 투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주)엑스넬스코리아와 후원 연결고리가 돼줬다. (주)엑스넬스코리아는 다양한 아이디어 골프용품을 기획, 개발, 유통하는 회사다. 

(주)엑스넬스코리아 박제용 대표이사와 저스틴 신 선수.
(주)엑스넬스코리아 박제용 대표이사와 저스틴 신 선수.

(주)엑스넬스코리아 박제용 대표는 “훌륭한 실력과 매너, 인격을 갖춘 저스틴 신 선수와 후원 계약을 하게 돼 기쁘다. 안정적인 코리안 투어 활동을 위해 작은 도움이라도 되길 희망한다. 앞으로 침체한 한국 남자프로골프의 흥행과 선수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후원 선수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저스틴 신 선수는 (주)엑스넬스코리아 자사 브랜드 테크스킨, 라이선스 브랜드 드루골프 홍보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저스틴 신 선수는 “테크스킨은 뛰어난 품질,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라며 “좋은 브랜드를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는 데 일조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류시환 기자 soonsoo8790@nate.com

저작권자 © 골프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