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골프 라운드에 참가하시겠습니까?”

엑스넬스코리아가 오징어골프 이벤트를 한다. 엑스넬스코리아 브랜드 테크스킨의 10월 이벤트 두 가지다. 하나는 SNS 인증 이벤트, 다른 하나는 본사 방문 게임 참여 이벤트다.

경품으로 걸린 테크스킨 나인팩트 스탠드백.
경품으로 걸린 테크스킨 나인팩트 스탠드백.

SNS 인증 이벤트는 간단하다. 테크스킨 제품을 구매하고 공식 인스타그램((@idea_golf_gear) 팔로우를 하면 된다. 그리고 택배로 배송된 박스 속 오징어골프 명함과 제품 사진을 해시태그(#테크스킨 #오징어골프 #골프라운딩은@idea_golf_gear와 함께)와 함께 SNS에 올리면 된다. 경품은 하반기 테크스킨 정기 크루라운드 초대권이다. 2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왼쪽은 해저드, 오른쪽은 OB. 똑바로 치는 것 외에 방법은 없다. 오징어골프.
왼쪽은 해저드, 오른쪽은 OB. 똑바로 치는 것 외에 방법은 없다. 오징어골프.

본사 방문 게임 참여 이벤트는 노력과 결실이 조화롭다. 경기도 하남에 있는 엑스넬스코리아 본사를 방문해서 게임을 하는 것. 먼저 테크스킨 제품을 구매한 후 택배로 배송된 박스 속 명함 속 연락처로 연락해 방문 예약을 한다. 

방문 후 세 가지 게임을 진행하고 게임 승리 횟수에 따라 선물을 받는다. 어떤 게임을 하게 되는지는 비밀이다. 선물은 테크스킨 나인팩트 스탠드백, 테크스킨 트윌 캔버스 보스턴백, 다이아윙스 12구 세트다. 게임에서 승리하지 못해도 아쉽지 않다. 웰컴 기프트가 준비돼 있다.

경품으로 걸린 다이아윙스 12구 골프볼.
경품으로 걸린 다이아윙스 12구 골프볼.

엑스넬스코리아 관계자는 “오징어게임 신드롬에서 힌트를 얻어 오징어골프 이벤트를 기획했다. 골프를 조금 더 즐겁고 유쾌하게 할 수 있는 기회로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오징어골프 이벤트에 많은 골퍼가 참여하길 바란다”고 소개했다.

이벤트는 10월 8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본사 방문 이벤트는 10월 25일부터 29일까지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1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한다.

류시환 기자 soonsoo8790@nate.com

저작권자 © 골프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